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 손수 만든 필터 교체형 면마스크 기부 화제

필터 교체형 수제 면마스크 100여 개 서울시중구장애인복지관에 기부

진선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4/18 [23:19]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 손수 만든 필터 교체형 면마스크 기부 화제

필터 교체형 수제 면마스크 100여 개 서울시중구장애인복지관에 기부

진선미 기자 | 입력 : 2020/04/18 [23:19]

 

▲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권금상)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지원하기 위한 마스크 기부 행렬에 동참해 화제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사진은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 필터 교체형 수제 면마스크 전달식 장면.   © 마포뉴스


[마포뉴스]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권금상)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지원하기 위한 마스크 기부 행렬에 동참해 화제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 권금상 센터장 외 직원 19명이 물리적 거리두기 실천 기간동안 재단부터 봉제까지 정성을 다해 제작한 필터 교체형 수제 면마스크 100여개를 지난 17일 서울시중구장애인복지관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에 따르면, 지난 3월 명동 주민센터에 필터 교체형 수제 면마스크 50여개를 기부한 데 이어, 이번이 두 번째 선행이다.

 

제작된 면 마스크는 필터 교체 또는 세탁하여 재사용이 가능하며, 서울시중구장애인복지관을 통해 거동이 불편하거나 감염우려 등으로 마스크 구입이 어려운 재가 장애인 등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권금상, 사진 오른쪽) 필터 교체형 수제 면마스크 전달식 장면.   © 마포뉴스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 권금상 센터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마스크 구입이 어려운 서울시민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자는 의지를 담아 정성껏 마스크를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서울시 모든 시민들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가족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 패밀리서울(www.familyseoul.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서울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