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뉴스 창간 축사] 김현성 인산협 회장 "마포의 선영(선한 영향력)이가 되어 주시길"

도형래 기자 | 기사입력 2020/03/26 [02:16]

[마포뉴스 창간 축사] 김현성 인산협 회장 "마포의 선영(선한 영향력)이가 되어 주시길"

도형래 기자 | 입력 : 2020/03/26 [02:16]

▲ 김현성 인플루언서경제산업협회 회장  © 인산협 제공

 


마포의 선영(선한 영향력)이가 되어 주시길!

 

마포신문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마포를 대표하는 지역신문으로 마포구민의 눈과 귀가 되어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때로는 마포구민들의 지친 삶을 위로하는 마포신문이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풀뿌리 민주주의의 토대인 지방자치 실현과 지역 균형 발전에 힘이 실리고 있습니다. 사회 구성원의 목소리 또한 날로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지역의 고유한 관심사와 지역주민의 삶을 반영한 지역 언론의 역할도 막중해지고 있으며, 이는 중앙 집중화된 언론이 할 수 없는 영역입니다. 마포구민의 생생한 이야기를 담아내고, 지역주민과 가장 가까이 호흡하며, 마포구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잇는 마포 신문의 행보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더불어 지역 문제 해결을 위한 인플루언서의 역할을 찾는데 힘을 보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미디어 환경에서도 미디어의 가장 큰 힘은 균형 잡힌 시각과 공정한 보도, 시대적 통찰과 비판 정신에서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지역 공동체의 소통의 창으로서, 때로는 날카로운 칼날로 권력을 견제하는 깨어 있는 언론으로서, 지역인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마포신문이 되길 늘 응원하겠습니다. 인플루언서경제산업협회도 바람직한 인터넷 저널리즘 구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사)인플루언서경제산업협회 김현성 회장 

 

  • 도배방지 이미지

오피니언 많이 본 기사